티스토리 뷰

저희 섬에는 모동숲 인기주민 1,2위를 다투는 쭈니도 있지만

싫은 주민, 섬에서 쫓아내고싶은 주민하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개구리 주민 아이다도 있어요.

 

실제로 보면 귀여운데 왜 이렇게 미움받는지 모를 아이다ㅠㅠ

전 오히려 쭈니보다 아이다가 귀엽던데

개성넘치고 보라색이라 좋아여

(심지어 개구리 완전 극혐하는데도 모동숲 개구리주민들은 귀엽더라구요)

옷가게에서 만난 아이다

근데 아이다는 보라색 개구리면 독개구린가여?

아무튼 보라색 피부에 귀여운 구레나룻과

하늘색 섀도우를 하고 있는

개성 넘치고 독특한 매력둥이 주민이에요.

눈두덩이가 매력적인 아이다

마일섬가면 아이다보다 불호인 주민들 잔뜩인데

어떻게 아이다가 불호의 대명사일 수 있지?

아이다의 성격은 단순활발!

근데 단순활발치고 친절해요.

패션 리더를 꿈꾸는 아이다

말버릇은 흐응?으로

흐응 흐응 거리는 게 꽤 귀여움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디자인에 공들인 것 같은 캐릭터를

안 좋아할 수가 있냐구요!!

말도 안 된다 진짜....

 

혹시 남몰래 아이다 좋아하는 분들

용기 내서 우리 칭구합시다!ㅋㅋㅋㅋㅋㅋㅋ

 

+) 아이다 집 인테리어도 완전 독창적이고 파격적인데

   사진이 없네ㅠ 

 

쨋든 지금까지 쭈니, 나탈리, 문리나, 크리스틴, 시베리아 등

나름 인기주민 많이 만나봤는데

아이다도 꿀리지 않음!!

 

단활이라 모동숲 처음 시작할 때

스타팅 주민으로 만날 수 있는 아이다인데

물론 처음 보면 당황스러울 수 있어요.

 

분명 홍보영상에는 애플이, 뽀야미

이런 귀여운 애들만 나온 것 같은데

이거 동숲 맞아? 내가 동숲을 산게 맞나?

놀랄 수도 있지만 리셋하지 말고 받아줘요 아이다!!

 

물론 나는 한나로 시작했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