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기 우리집에 가고 싶다는 쭈니!

우리집에 어서와!!!

저희 집 거실 어떤가요??

벨 버는게 너무 귀찮아서

가구를 잘 못사요ㅠㅠ

나도 인테리어 멋있게 하고 싶다아아아

역시 집들이 선물은 챙겨오는 동숲 주민들

?????

나 리본으로 한껏 꾸민거 안보이냐??

작업복 재킷 내취향 아니라고....

안입는 옷 나한테 버린듯

우리집 인테리어 칭찬도 해주더니

같이 살자고 고백하는 쭈니!

농담이야, 하핫~!

다른 방, 별거 없는데

쭈니의 고향집 궁금하다 궁금해!!

하베스트 캐서롤, 요즘 추워서 그런지 만들어보고 싶어요ㅎㅎ

이번 업데이트로 요리레시피가 추가됐던데

전부 맛있어보임

우리 모두에게 우리 섬이 제2의 고향이지!!

모동숲에서만큼은 리치걸인 나////

 

다들 벨 어떻게 모으고 계신가요??

저는 리얼타임 유저라 벨 모으기 너무 힘들어서

인테리어 하기 너무 힘들어요ㅠㅠ

아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 쭈니

무슨 일이야......

농담 그믄해라--

농담하고 혼자 웃는 쭈니

쭈니는 차분한 느낌의 가구를 좋아하나봐요.

방석 칭찬해주더니 방석에 앉아서 한동안 안 일어남

쭈니가 놀러온 건 좋은데 언제 집가는지 모를일...

나도 할 일이 많은데 너 집에 언제가??

이럴땐 그냥 손님을 두고 집 밖으로 나가보세요!

외출하려고? 라는 대사가 뜨고

주민 친구들은 집으로 돌아갑니다ㅎㅎ

끝까지 느끼멘트 날리는 느끼성격 주민 쭈니

 

쭈니가 모동숲 인기주민이던데

사실 저는 쭈니 별로 안좋아해요ㅋㅋㅋㅋㅋㅋ

정석적인 귀여움을 별로라고 생각해서

개성 넘치는 주민들을 좋아합니다!!

 

개성 넘치는 친구들이 있다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마침 크리스틴이 이사갔는데 추천해주면 그친구 데려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